5성급 영웅 2종 외 대형 전투 생성 횟수 추가 등 유저 편의성 강화 
신규 던전, 출석 이벤트 외 각종 이벤트도 진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엑스브레이크(대표 张景文)가 개발한 나만의 스토리 모바일 RPG ‘아홉번째하늘’이 이용자 편의성 개선 외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쾌적한 환경을 통해 아홉번째하늘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를 개선했다. 우선적으로 바뀐 것은 가장 많이 즐기는 콘텐츠 중 하나인 대형 전투에서 대형 전투 생성 횟수를 10회에서 15회로 증가시켰다. 이로써 유저들은 많은 대형 전투를 통해 다양한 무기아이템과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편의성 개선 외에도 신규 영웅 2종 및 폐신 던전이 추가되었다. 이번에 추가된 영웅은 5성급 어둠속성 영웅과 빛속성 영웅이 각각 1종씩 추가되었다. 두 영웅은 특별 소환이나 신규 이벤트 등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했다. 영웅 외에도 신규 던전 폐신이 추가되어 협력 플레이를 통해 신규 영웅이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만들었다. 

아홉번째하늘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흉라 특별 소환 횟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출석체크, 1일 1회 골드 지급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한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사업부장은 ‘이번 편의성 개선을 통해 게임을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며, 조만간 또 다른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나만의 스토리 RPG ‘아홉번째하늘’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콘텐츠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ky9th)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