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0일 구글플레이 이어 애플·원스토어 동시 출시
정식 출시 기념, 게임 대내외에서 풍성한 이벤트로 흥미 북돋워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모바일 MMORPG '오나의무협님'을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이어 애플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출시, 3사 전 마켓에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360도 회전할 수 있는 자유로운 시점과 3D CG 스토리 영상 등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주목 받았던 '오나의무협님'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출시된 이후, 동양 판타지의 신비로우면서도 아름다운 그래픽이 무협 매니아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화려하고 눈이 즐거운 스킬 이펙트에 거침 없는 액션, 다양한 콘텐츠, 균형이 잘 잡힌 PVP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덕분에 구글 매출 순위도 줄곧 상승세다. 

'오나의무협님'은 흥미로운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인간과 요괴, 마물의 3개 진영이 정탐업무를 통해 자연스럽게 충돌하도록 했고, 중앙 지역을 공유하여 수시로 약탈이 일어나는 등 곳곳에서 PVP의 긴장감이 살아 있다. 

뿐만 아니라 '오나의무협님'에는 오래 해도 좋을 깊이 있는 콘텐츠가 존재한다. 적의 공격을 끊는 스킬인 '제압기'나 기절이나 중독효과와 같은 추가 피해 요소로 전투의 재미를 더하고,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육성, 커뮤니티 요소까지 완벽하게 구비, 대형 MMORPG 다운 볼륨감을 선보인다. 

팡스카이는 '오나의무협님'의 정식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론칭 기념 오픈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랭킹 이벤트가 펼쳐지고, 7일간 진행되는 풍성한 접속 이벤트, 문파 활약에 따른 보상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와는 별도로 공식카페 회원가입 달성 이벤트, GM명투표 이벤트, 정식 오픈 축하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공략왕 이벤트 등 게임 내외에서 화려한 이벤트로 게임의 흥미를 돋운다.

'오나의무협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구글스토어, 애플스토어, 원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