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러너Z> 더욱 풍성한 콘텐츠로 흥행돌풍 예고
배우 진기주와 함께 한 CF 촬영 현장 미공개 컷 공개
정식 서비스 전까지 다채로운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모바일 게임 신작 <윈드러너Z for kakao>가 오늘(9일) 사전예약 신청자 수 7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달 26일(목)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 <윈드러너Z>는 첫날 사전예약자 10만명을 기록한데 이어 단시간 내 70만 명을 모집하며 흥행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러닝 어드벤처 게임 <윈드러너 Z>는 ▲런게임 최초로 도입된 이용자 4명과 달리는 ‘실시간 멀티플레이’ ▲마지막 최종관문 강력한 ‘보스전’ 등 짜릿한 달리기부터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와 세련된 그래픽이 특징이다. 

더불어, 조이맥스는 <윈드러너Z> CF 방영에 앞서 홍보모델 배우 진기주의 촬영장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진기주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촬영 장면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한편, <윈드러너Z>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계속되며, 안드로이드, 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사이트 및 브랜드 페이지,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5000만 러닝메이트 <윈드러너Z>의 ‘러너 모집’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https://windrunnerz.joymax.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