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가이아’의 종족별 캐릭터 포스터를 선보였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가이아’에 등장하는 ‘인류’, ‘엘프’, ‘야만인’, ‘드워프’ 종족의 특징을 살린 이미지로 이용자는 4가지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인류’는 검과 방패를 능하게 다루고 날카로운 공격을 시전하는 것이 특징이고, ‘엘프’는 치유 능력을 대표적으로 하여 전장에서 지위를 인정 받았으며, ‘야만인’은 묵묵히 전진하는 정신과 용맹한 모습으로 종족명의 편견을 깼고, ‘드워프’는 뛰어난 무기 제조 실력을 갖고 있기에 가이아 대륙의 기타 종족은 드워프 종족의 손에서  만들어진 무기를 가진 것을 크나큰 영광으로 여겨왔다. 

‘가이아’는 진영전과 공성전 등 대규모 전장을 모바일로 이식한 판타지 3D MMORPG로 스네일게임즈 ‘리니지2: 혈맹’ 개발팀이 선보이는 신작 모바일게임이다. 

한편, 스네일게임즈는 ‘가이아’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와 공식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이아’의 사전예약은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페이지(https://bit.ly/2qZ1uOz)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소개와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nailga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