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비연’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통해 정식 서비스 실시
게임 속 주요 문파 귀왕, 천음, 청운, 합환이 가진 스킬로 더욱 다양한 전투 즐길 수 있어
정식서비스 기념해 공식 카페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푸짐한 선물 증정 예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대표 상영영)가 개발한 ‘비연’을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비연’은 죽음보다 간절한 러브 스토리를 바탕으로 화려한 스킬과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이용자는 게임 속 주요 문파인 귀왕, 천음, 청운, 합환을 만나볼 수 있고 이들이 가진 개성 강한 스킬을 이용해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구현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게임 속 캐릭터를 보다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어 쾌속 성장의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PVE, PVP 전투 콘텐츠를 비롯해 관주, 제련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속성을 강화하며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진령, 장비, 법보, 무공 등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더욱 다양하고 강력해지는 스킬과 액션을 맛볼수 있다. 또한, 가이드 없이 제공되는 독특한 퀘스트를 비롯해 월드 보스 레이드, 대규모 문파대전과 같이 많은 인원이 참여하는 콘텐츠를 다른 이용자와 함께 즐기면서 끈끈한 우정을 느낄 수 있다.

‘비연’은 금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출시 전 진행된 사전예약에 3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으며 기대감을 입증했다.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공식카페를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이용자에게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식 카페를 통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포함해 채색조 7일, 특급 완벽 부적 등의 보상을 지급하는 런칭 기념 쿠폰 2종이 준비되어 있으며, 게임 리뷰를 작성한 후 공식 카페에 인증한 참여자가 100명 이상이 되면 서버 전체에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비연이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지금까지 비연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 재미있고 새로운 콘텐츠들을 준비하여 선보일 테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