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일, 중국, 유럽 일부 국가 제외한 113개국 구글 플레이 스토어 통해 출시
엠게임의 인기 IP ‘귀혼’ 활용, 퍼즐과 RPG(역할수행게임)의 재미를 제공하는 모바일게임
국내 및 대만, 동남아시아 등 아시아권 원작의 인지도에 힘입은 글로벌 성과 기대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퍼즐 모바일게임 ‘귀혼 소울세이버’를 중국과 유럽 일부 국가를 제외한 전세계 113개국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공식 출시한다고 오늘(2일) 밝혔다. 

‘귀혼 소울세이버’는 익살스러운 불량 요괴와 한판 승부를 펼쳐나가는 엠게임의 인기 온라인게임 ‘귀혼’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제작한 퍼즐 모바일게임으로,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번체 3개 언어를 지원한다. 

요괴와 검 블록을 한 붓으로 연결하는 퍼즐 조작으로 300여 종의 요괴를 사냥하며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게임으로, 쉽고 직관적인 퍼즐 본연의 재미에 전투와 캐릭터를 육성하는 RPG(역할수행게임)의 재미를 함께 제공한다. 

공격용 검 블록 외에도 방패와 체력(HP), 기력(MP) 블록을 활용해 방어, 스킬 사용 등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게임 내 마을에서 친구들과 만나 대화하고 함께 보스 요괴를 사냥하며 게임 내 커뮤니케이션도 즐길 수 있다. 

'귀혼 소울세이버' 개발 총괄 조광철 실장은 “귀혼 소울세이버는 PC로 즐기던 귀혼을 누구나 간편하고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퍼즐과 RPG가 결합한 장르로 새롭게 탄생시킨 모바일게임이다”며, “국내를 비롯해 대만과 동남아시아 등 아시아 지역에서 높은 귀혼 인지도에 힘입어 좋은 글로벌 성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 지난 3월 대만에 재입성한 온라인게임 ‘귀혼’이 인기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어 ‘귀혼 소울세이버’와 IP 시너지 효과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5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거나 게임 속 미션을 완료하면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과 캐시 등을 선물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귀혼 소울세이버’ 출시 및 기념 이벤트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귀혼 소울세이버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honsoulsaver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