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가이아’의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금일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은 신비의 땅 가이아의 드넓은 오픈 필드와 ‘인간’, ‘야만인’, ‘엘프’, ‘드워프’ 총 4가지 종족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영상이 담겨있다. 

‘가이아’는 드래곤 종족에 의해 지배당하게 된 가이아 대륙에서 창세신 고얼쟈가 14명의 성인을 소환하여 가이아의 용사들과 암흑의 힘에 맞서 싸우는 스토리로 구성되었다. ‘가이아’는 4가지 종족의 탄생을 그리고 있으며, 암흑 세력과의 대규모 전쟁에 휘말리는 광명진영과 암흑진영의 대립을 그리고 있다. 

자체 개발 Flexi 3D 엔진으로 개발된 ‘가이아’는 온라인 게임의 최상급 화질과 MMORPG의 재미 요소를 담은 방대한 콘텐츠를 모바일로 이식한 신작 모바일게임이다. 

‘가이아’의 사전예약은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페이지(https://bit.ly/2qZ1uOz)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소개와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nailga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이아 시네마틱 영상 링크: https://youtu.be/0UYOrP7dhz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