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비연’ 사전예약 30만 명 달성
게임 속 신비로운 배경과 완성도 높은 스토리로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푸짐한 선물 증정할 예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대표 상영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MMORPG ‘비연’의 사전예약자 수가 30만 명을 달성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비연’은 탄탄한 스토리를 따라 광활한 오픈 필드를 자유롭게 누비며 강렬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캐릭터들 간의 운명적인 만남과 인연, 게임 속 두 주인공의 애틋한 사랑과 비극적인 스토리는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스토리 몰입력을 높인다.

이와 함께 가이드 없이 제공되는 독특한 퀘스트를 비롯해 월드 보스 등의 풍부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이용자는 대규모 문파 대전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레이드 전투도 경험할 수 있으며, 진령, 장비, 법보, 무공 등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더욱 다양하고 강력해지는 스킬과 액션을 맛볼 수 있다.

지난 4월 19일부터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비연’의 사전예약자 수는 현재 30만 명을 돌파하면서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게임 속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배경을 바탕으로 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화려한 액션 등 비연만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과 콘텐츠에 많은 이용자가 관심을 보이는 중이다.

한편, 이번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구미호 탈 것, 특급 완벽 부적, 제련 부적, 3급 보성 등을 선물로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CGV 영화 예매권, 문화상품권 등을 추첨 지급할 계획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뜨거운 관심과 함께 사전예약 참여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큰 사랑을 보내주신 만큼 그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준비할 테니 정식 출시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정식 출시 후 게임도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전예약: http://kr.efun.com/sadlove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