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FANTASY BRAVE EXVIUS’, 드래곤 퀘스트XI 9월 출시 확정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진행
이벤트 기간 내 추억의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 처치하면 한정 아이템 받아볼 수 있어

gumi Inc.는 Square Enix Inc.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게임 ‘FINAL FANTASY BRAVE EXVIUS’가 DRAGON QUEST® XI: Echoes of an Elusive Age™(이하, 드래곤 퀘스트)와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드래곤 퀘스트XI가 PlayStation®4와 STEAM®을 통해 오는 9월 4일 출시 일정을 확정한 것을 기념한 이벤트이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하여 전설의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의 몬스터들과 전투를 벌이고 다양한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방식이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하여 기간 한정으로 다양한 몬스터가 차례로 등장하는 웨이브 형식의 퀘스트에 도전할 수 있다. 드래곤 퀘스트의 몬스터인 ‘골렘’과 ‘칸다타’는 일반 전투에서, 무시무시한 적 ‘용왕’과 ‘야마타노오로치’는 보스로 등장한다. 공격해오는 몬스터를 쓰러뜨려 획득할 수 있는 메달을 모으면 ‘로토의 검’ 등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에 등장하는 유명 장비와 교환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용자는 일일 로그인 보상으로 슬라임 및 슬라임과 교환 가능한 메달을 받아볼 수 있고, 레어 소환을 통해 ‘용왕’, ‘하구레메탈’, ‘칸다타’, ‘골렘’, ‘킬러머신’, ‘야마타노오로치’도 획득할 수 있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mobileffbe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