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레벨 확장, 2인 탈것 등 총 11종 업데이트
친밀도를 올려 포옹, 뽀뽀, 기대기가 가능한 ‘인연 전용 행동’ 시스템 추가
친구차단, 자동사냥 전원 절약모드 등 유저 요청 사항 적극 반영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MMORPG '신선'에서 총 11가지의 굵직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캐릭터의 최고레벨이 120레벨까지 확장됐다. 또 VIP 전용 던전 추가를 통해 대량의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2인용 탈것 시스템도 추가됐고, 신규 탈것, 신규 펫, 신규 신규 코스튬, 신규 날개, 신규 휘광 추가로 보다 화려한 캐릭터 외형 꾸미기가 가능해졌다. 또 명예의 전당과 풍운랭킹에 이름을 올려 칭호를 획득할 수 있는 '랭킹' 시스템도 추가됐다. 

한편 인연과의 친밀도를 올려 포옹, 뽀뽀, 기대기, 앉기 등의 행동을 할 수 있는 '인연 전용 행동' 시스템이 추가됐다. 특히 결혼 진행시 축하 퍼레이드가 펼쳐져 더욱 실감나는 결혼식 장면을 연출, 인연 및 결혼 시스템의 완성도를 높였다. 

유저들이 요청한 개선사항도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친구 차단 기능 추가, 자동사냥 시 전원절약 모드 추가, 카드뽑기 신규 스킬 및 스킬 상향 등이 이루어져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신선은 선계와 판타지 세계관을 합친 퓨전 MMORPG로, 몽환적인 배경에 호쾌한 액션이 살아 있으며, 2개의 진영이 아닌 3개의 진영이 대립하는 방식의 게임이다. 독특한 세계관과 깊이 있는 게임성으로 구글플레이 무료 4위, 애플스토어 무료 4위, 원스토어 무료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모바일 무협 판타지 게임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는 '신선'은 공식 카페와 구글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선 공식 카페 / http://cafe.naver.com/fresh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