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진 목적지로 빠르게 비행하는 ‘날개 시스템’ 추가
공중에 떠있는 조각난 하늘섬 콘셉트의 ‘11지역’ 공개
5월 7일까지 ‘궁극 샌디움 3종 세트’, ‘5천 루비’ ‘날개 상자’ 등 아이템 지급 이벤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26일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AxE(액스)’에 ‘신대륙’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비행이 가능한 필드 특정 지점으로 이동할 수 있는 ‘날개 시스템’을 추가했다. ‘드래곤의 날개’, ‘생명의 날개’, ‘어둠의 날개’ 등 ‘날개’를 장착하면 각 날개 종류별로 고유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목적지로 이동 가능하다. 

신규 ‘11지역’도 새롭게 오픈했다. ‘11지역’은 공중에 떠있는 조각난 하늘섬으로, ‘날개’를 착용한 후 비행을 통해 이동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날개’ 제작 및 ‘승급석’, ‘강화 재료’ 등을 변환할 수 있는 제작 시스템과 ‘영혼의 수행자’ 코스튬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궁극 샌디움 3종 세트’와 ‘루비(2,000)’가 담긴 ‘신대륙 업데이트 기념상자’와 ‘날개 상자’, ‘루비(3,000)’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퀘스트 보상을 통해 100레벨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초고속 성장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AxE(액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ax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