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인기 캐릭터 ‘루미너스’ 메이플블리츠X 첫 번째 신규 영웅으로 등장
빛과 어둠 활용한 다양한 스킬과 ‘라니아’, ‘아린’ 등 전용 카드 추가
‘넥슨캐시’, ‘루미너스 선물상자’ 등 업데이트 기념 아이템 선물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6일 자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메이플블리츠X’에 첫 번째 신규 영웅 ‘루미너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원작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루미너스’는 ‘메이플블리츠X’에서 원작의 캐릭터 설정을 살려 빛과 어둠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다양한 스킬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라니아’, ‘비어완’, ‘아린’ 등 원작에서 루미너스의 조력자로 등장한 다양한 캐릭터들을 루미너스의 전용 카드로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24일까지 루미너스 2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 중 300명을 추첨하여 넥슨캐시(1만 원)를 지급하며, 신규 가입 유저에게는 ‘신규용사 지원 패키지’를 선물한다. 

또한, 5월 9일까지 루미너스로 플레이하여 ‘스탬프’ 10개를 획득하면 ‘루미너스 선물상자’를, 5레벨을 달성하면 ‘루미너스 특별 초상화’를 각각 제공한다.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레전드리 확정 카드(1장)’와 ‘루미너스 전용 카드(10장)’, ‘GM 선물상자(10개)’ 등이 담긴 쿠폰 코드를 지급한다.

‘메이플블리츠X’의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블리츠X’ 공식 홈페이지: http://mapleblitzx.nexon.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