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급 영웅 유나 및 5종의 신규 운명 장비 업데이트 
국내 정식 런칭이후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엑스브레이크(대표 张景文)가 개발한 나만의 스토리 모바일 RPG ‘아홉번째하늘’이 5월의 신부 신규 영웅 유나와 함께 다양한 운명 장비 업데이트 진행했다. 

신규 영웅 유나는 5성급 물 속성 캐릭터로 속성에 맞는 고유한 스킬과 특성을 선보인다. 특히 신규 영웅 유나는 영웅조각으로 소환 가능한 캐릭터로 유저는 각 게임의 특성에 맞게 전략을 세운다면 유나를 나만의 캐릭터로 추가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발라, 하이라, 이클립스, 티아매트, 마오우 등 운명장비 5종도 업데이트 되었다. 유나 및 운명장비가 업데이트되면서 유나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유나 특별 소환이 추가되며, 유나 연속 소환 횟수에 따라 이벤트 메뉴에서 강화재료, 황금 망치 등 다양한 아이템 수령이 가능하다. 이어 유나 캐릭터를 획득하고 나서 레벨별 달성에 따라 청옥, 지혜의 열매, 신앙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스트랄 참여 횟수에 따라서도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추가되었다. 

아홉번째하늘은 지난 1월 정식 런칭 이후 지속적인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면서 유저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스토리 RPG에서 중요한 캐릭터, 장비 외 유명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 등 월평균 3회 정도의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사업부장은 ‘이번 캐릭터와 장비 추가로 다양한 전략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앞으로 5월에 선보이는 콘텐츠는 게임의 또 다른 재미를 더할 수 있게 만들 것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나만의 스토리 RPG ‘아홉번째하늘’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콘텐츠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ky9th)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