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자기한 그래픽, 탄탄한 게임성 호평 & 입소문만으로 사전 예약 50만 돌파
PC 온라인 게임 루나온라인 IP 기반 모바일 신작 ‘루나온라인M’ 양대 마켓 24일 출시

㈜게임펍은 달빛 로맨스 RPG ‘루나온라인M’이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4월 초부터 진행한 ‘루나온라인M’ 사전등록에는 입소문만으로 50만 명이 넘는 유저들이 몰렸다. 출시 후에는 원작의 장점을 살린 귀여운 그래픽과 탄탄한 게임성에 대한 호평이 이어져 최근 국내 게임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유명 IP 기반 모바일 흥행작 리스트에 이름을 올릴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루나온라인M’은 과금 부담이 덜한 착한 게임에 대한 게이머들의 선호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혜택을 주는 서비스도 준비했다. 우선, 꾸준히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L포인트를 지급, 일정 포인트 레벨 달성 시 다크메이지, 중재자장비 등을 선물하고, 매월 3만 3천 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1년 이내 서버 종료 시 결제 금액 전부를 되돌려주는 파격 서비스를 내걸었다. 

이외에도 ‘루나온라인M’은 정식 출시를 기념해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 내 결혼식을 진행한 커플 중 추첨을 통해 로맨틱 웨딩 코스튬을 지급하고, 게임을 즐기는 모습 등 베스트 포토를 올려준 이용자 20명을 선정해 구글 기프트 상품권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한편, 2007년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루나온라인은 신비로운 판타지 세계관과 귀여운 캐릭터들이 눈길을 사로잡는 PC 온라인 게임으로 타 게임과는 차별화된 친구 매칭 시스템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해외에 진출, 대만에서 OBT(Open Beta Test, 공개시범 테스트) 2주 만에 MMORPG 1위에 오르며 국민게임 칭호를 얻은 히트작이다. 

‘루나온라인M’은 구글 플레이(http://bit.ly/2qRPH4L) 및 애플 앱스토어(http://bit.ly/2F2kXCZ)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원스토어 사전 등록(https://onesto.re/BzmI98)을 진행 중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unarp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