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여 관중 응원 속 치열한 접전 끝에 한국 대표팀 ‘S8S’우승 차지
중화권 톱스타 채의림 무대 및 코스프레 공연으로 현장 열기 고조
한국 대표팀 우승 기념, ‘구글 기프트카드’, ‘수정’ 제공 이벤트 진행

아이지지닷컴은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모바일’이 개최한 오프라인 이벤트 ‘로드모바일 최강자전 in 홍콩(Lords Tournament: HK)’에서 한국 대표팀 ‘S8S’이 우승을 차지하며 성황리에 폐막했다고 25일 밝혔다. 

‘로드모바일 최강자전 in 홍콩’에는 한국, 중국, 대만, 홍콩, 일본, 동남아시아 단일팀으로 구성된 아시아 지역 6개국 대표팀이 참석했으며, 홍콩의 Hotel Icon에서 300여명의 ‘로드모바일’의 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1차전과 2차전에서 승리한 한국의 ‘S8S’와 중국의 ‘JXI’가 결승에서 맞붙었으며, 치열한 접전 끝에 대한민국 대표팀인 ‘S8S’가 영광의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로드모바일’의 아시아 지역 최강자들이 자웅을 겨룬 경기인 만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박빙의 승부와 명장면이 속출했으며, 중화권 톱스타 채의림(蔡依林)의 무대 및 게임 내 캐릭터 코스프레 공연까지 함께 진행되어 현장의 열기를 고조 시켰다. 

아이지지닷컴은 ‘로드모바일 최강자전 in 홍콩’에서 한국 대표팀의 우승을 기념해 공식 카페에 우승 축하 댓글을 작성한 선착순 참여자 1,000명에게 ‘1,000수정’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드모바일’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