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RPG <신무쌍:삼국영웅전> 사전 예약자 목표 달성
삼국지 무장들이 펼치는 유쾌한 퓨전 스토리
신청자 전원에게 사전예약 선물 5종 외 추가로 7종 아이템 증정

123게임즈(대표 신동준)의 모바일 액션 RPG <신무쌍:삼국영웅전>의 사전 예약자가 2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4월 4일부터 시작한 사전예약 이벤트는 3주만에 20만 명이라는 목표를 달성하며 '신무쌍'에 대한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했다. 이로써 이용자들은 정식 서비스 시 이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아이템과 목표 달성 이벤트의 추가 보상 7종 혜택을 함께 지급받을 수 있게 되었다. 

'신무쌍'은 악의 무리에게서 무쌍 대륙을 지키기 위한 삼국지 무장들의 싸움을 그린 퓨전 액션 RPG 게임으로, 귀여운 소녀 화타, 열혈청년 황충 등 개성있고 다채로운 200여 종의 SD 캐릭터와 공중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무한 콤보 액션이 특징이다. 

여기에 캐릭터 간 인연 시스템이 있어 필요치 않은 무장이 없으며, 적절한 타이밍에 사용하는 조합 스킬은 모바일 게임을 넘어서는 타격감을 보여주는 이 게임의 백미로 꼽힌다. 

5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원스토어 사전예약, 아이템베이, 예약탑10, 게임팻, 쿠폰일퀘, 헝그리앱 모비, 123게임즈 포털의 자체 사전예약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SNS로 공유하면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신무쌍'의 자세한 소식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h5.123games.co.kr/evt/e180404)와 123게임즈 홈페이지(http://www.123game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