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의 기지 건설, 강화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 가능한 전략 SLG 장르
5분 가속권, 보급함 등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 제공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 기록한 ‘짐의강산’ 후속작, 내달 론칭 계획

제디 게임즈(JEDI GAMES 대표 유갑자)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전략 모바일게임 ‘갤럭시 배틀쉽’의 사전예약 신청자 모집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갤럭시 배틀쉽’은 인류가 우주 문명 단계에 진입, 게임 내 행성의 통치자가 되어 자신만의 기지를 건설하고 강화해 나갈 수 있는 전략 SLG이다. 

또한 병력을 확장시켜 자기만의 우주 함대를 건설, 해적과 적들의 공격으로부터 부대를 지키고, 다른 플레이어와 연맹을 맺어 함께 우주를 정복해 나가는 짜릿한 쾌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갤럭시 배틀쉽’의 사전예약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신청자 전원에게 ‘5분 가속권’, ‘보급함’, ‘자원함’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만 명 이상 달성 시 ‘크립토나이트’ 500개를 추가로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갤럭시 배틀쉽’은 한국, 중국, 일본 등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0만 건을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나가는 ‘짐의강산’의 개발사 ‘제디 게임즈’가 선보이는 차기작으로 오는 5월 18일 정식 론칭을 목표로 마무리 작업 중이다. 

‘갤럭시 배틀쉽’의 사전예약 신청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배틀쉽’ 사전예약 바로가기: http://gb.jedi-games.com/gb/ko-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