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홍콩 Hotel Icon서 한국, 중국, 일본 등 6개 대표팀 출전
'Lords Tournament' 게임 내 6개 지역 쟁탈전 진행, 각국 자존심을 건 진검 승부 예상
매력적인 보이스 및 댄스실력 갖춘 중화권 톱스타 ‘채의림’ 참석해 자리 빛내

아이지지닷컴은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 모바일’이 아시아 6개국 대표팀이 참석하는 '로드 토너먼트: 홍콩(Lords Tournament: HK)'을 오는 22일(일) 개최한다고 금일 밝혔다. 

‘로드 토너먼트: 홍콩’은 홍콩에 위치한 Hotel Icon에서 한국, 중국, 홍콩, 대만, 일본, 동남아시아 단일팀(SEA) 등 아시아 지역에서 선발된 6개국 대표팀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게임 내 6개 지역 쟁탈전으로 진행되며 플레이어 각자의 기량에 따라 다양한 전술을 구사, 각국의 자존심을 건 진검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현장에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뛰어난 댄스실력 등 귀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발산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중화권 톱스타 채의림(蔡依林)이 참석해 분위기가 고조될 전망이다. 

이밖에 직접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유저들을 위해 동남아 개인 라이브 방송 앱 ‘Bigo live’에서도 실시간 생중계 된다.

한편, ‘로드 모바일’은 전략 게임과 RPG요소를 적절하게 결합한 게임으로, 육성의 재미와 유저간 경쟁 및 협동이 특징이다. 특히 론칭 이후 글로벌 3,500만 다운로드 이상을 돌파하며 승승장구를 이어나가고 있다.

‘로드 모바일’ 및 ‘로드 토너먼트: 홍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