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신규 영웅으로 원작 인기 캐릭터 ‘루미너스’ 등장, 19일부터 사전 예약 가능
사전 예약 유저 전원에게 ‘레전드리 확정 카드’, ‘루미너스 전용 카드’ 등 지급
5월 24일까지 신규 가입 유저에게 ‘신규 용사 지원 패키지’ 선물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메이플블리츠X’의 첫 번째 신규 영웅 ‘루미너스’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19일부터 실시한다. 

‘루미너스’는 원작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빛과 어둠을 활용한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는 인기 캐릭터로, ‘메이플블리츠X’에서는 실시간 전략배틀 장르에 맞는 고유한 스킬과 특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19일부터 ‘루미너스’ 업데이트 당일까지 가능하며,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레전드리 확정 카드 1장’, ‘루미너스 전용 카드 10장’, ‘GM의 선물상자 10개’ 등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19일부터 5월 24일까지 신규 가입 유저에게는 ‘신규 용사 지원 패키지’를 제공한다.

지난 2월 22일 한국 및 동남아시아 지역에 출시된 ‘메이플블리츠X’는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한 실시간 전략배틀 모바일게임으로, 실시간 대전을 비롯한 연습 및 던전 모드와 다양한 몬스터 카드를 수집하고 제작할 수 있는 컬렉션 요소를 갖췄다. 

‘메이플블리츠X’의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블리츠X’ 공식 홈페이지: http://mapleblitzx.nexon.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