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정식 론칭, 19일부터 사전예약 진행
귀여운 캐릭터와 감성적인 그래픽으로 여심 공략
사전예약자에게 한정 아이템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 제공

브이에이트(V8, 대표 김유리)는 19일 자사가 직접 개발한 신작 타이틀인 ‘고스트 하우스’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5월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진행되는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와 IOS 사용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출시 후 꾸미기 한정 아이템인 ‘천사의 분수’가 사전예약 선물로 제공된다.

모바일 SNG ‘고스트 하우스’는 비행기 사고로 유럽의 한 저택에 불시착한 주인공이 저택 인테리어를 멋지게 복원하고 퍼즐로 고스트들의 봉인을 풀어 고스트 하우스를 넘보는 인간들로부터 저택을 지키고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스토리로, 지난 2월에 진행한 CBT에서 귀여운 캐릭터와 감성적인 그래픽에 대해 호평을 얻으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귀여운 고스트 캐릭터와 감성적인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한 판타지 동화와 같은 분위기로 여성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스토리를 열고 수집하는 듯한 경험과 각 고스트의 개성이 살아있는 퍼즐, 친구 방문 식 소셜 기능을 탈피하고 감성을 더해 게임과 일상을 나눌 수 있는 고스타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이번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알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정식 서비스 전까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브이에이트의 모바일 SNG ‘고스트 하우스’의 사전예약 및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http://www.ghosthousesecret.co.kr)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hosthousev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