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펫 ‘룬나이트’ 획득 가능한 ‘신비한 보물의 상자’ 양일간 한정 판매
다이아 사용 개수에 따라 아이템 보상 제공하는 페이백 이벤트 일주일간 실시
오는 18일까지 매일 로그인하면 다이아, 만능조각, 붉은 수정 등 전원 지급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수집형 RPG ‘라그나로크R’의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라그나로크R’은 지난해 4월 13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기존 양산형 모바일게임과 달리 독특하고 특색있는 수집형 RPG를 표방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1주년 이벤트에는 신규 잠재력 펫 ‘룬나이트’를 얻을 수 있는 ‘신비한 보물의 상자’가 21일과 22일 한정 판매된다. 

신규 잠재력 펫 ‘룬나이트’는 강력한 체력을 바탕으로 적에게 물리 데미지를 입히는 ‘탱커’ 역할로 스파이럴 피어스, 카오스 패닉, 룬 마스터리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이와 함께 사용한 다이아 개수에 따라 만능조각, 오리데오콘 망치, 오딘 재료 등 특정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페이백 이벤트가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오는 18일까지 로그인 보상 이벤트를 실시, 유저들은 매일 로그인하면 다이아, 만능조각, 붉은수정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R’ 담당자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라그나로크R’이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이했다”며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이용자분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