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던전 ‘아포칼립스 네스트’ 추가
‘1차 전직’ 대비 전문화된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2차 전직’ 개방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 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2차 봉인 해제를 실시했다고 16일 전했다. 

기존 40레벨로 제한됐던 레벨이 50레벨까지 확장됐으며, 43레벨부터 이용 가능한 신규 던전 ‘아포칼립스 네스트’가 오픈됐다. ‘아포칼립스 네스트’ 클리어 시 장비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습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2차 봉인 해제를 통해 ‘1차 전직’ 대비 전문화된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2차 전직’이 가능해졌다. 45레벨 도달 시 ‘2차 전직’을 진행할 수 있으며, 새롭게 더해진 20여 개의 직업 효과를 조합해 한층 강화된 파티 플레이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한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영웅 연대기를 그린 시나리오와 동화 같은 그래픽, 풍부한 전투 콘텐츠 등 원작의 감성과 재미요소를 잘 살렸다는 평을 얻고 있다.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http://dnm.actoz.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