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오는 22일까지 기간 한정 특별 레어에그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선보여
‘회상의 시간 여신 플레나’, ‘화용환사의 제자 에리카’, ‘유환의 마영주 루네리스’ 신규 몬스터 추가
스페셜 던전 ‘나이트메어 스트리트’ 재등장! 새로운 몬스터 출현으로 재미 ‘UP!’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이 기간 한정으로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 특별 레어에그는 오는 22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정장의 용기박사 쥬리‘, ‘수화의 희여신 우르카’ 등 기존의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몬스터와 ‘회상의 시간 여신 플레나’, ‘화용환사의 제자 에리카’, ‘유환의 마영주 루네리스’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간 중 랭크50 이상을 달성한 유저는 로그인 시 ‘랭크50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에그’를 받을 수 있으며, 무료로 1회 사용해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에그’ 대상 캐릭터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스페셜 던전인 ‘나이트메어 스트리트’가 재등장한다. 해당 던전은 중급에서 초지옥급까지 5가지 난이도와 4마리 이하 편성의 총 6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새롭게 ‘적마묘의 제자 냐오’ 등이 추가로 출현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매일 이벤트 기념 던전이 오픈되며, 클리어 할 경우 마법석과 킹 탕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협력 플레이 ‘3인 플레이’에 등장하는 ‘협력! 초 극한 드래곤 러시!’ 공략 시 드롭되는 보스의 플러스 값이 ‘+99’로 증가된다. 

이 외에도 오는 20일까지드래곤 대량발생! 던전에 황제 드래곤이 반드시 출현해 더욱 쉽게 몬스터의 육성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퍼즐앤드래곤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http://pad.neocyon.com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adkr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padkr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