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TV CF 촬영 현장 공개
이종석이 전하는 TV CF 촬영 소감과 게임에 대한 응원 메시지 확인 가능
아이덴티티게임즈의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 게임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홍보모델 이종석의 TV CF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전했다. 

오늘 공개된 메이킹 영상은 첫사랑을 콘셉트로 제작된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TV CF 촬영 현장을 담고 있다. 추억의 장소에서 잊고 있던 첫사랑을 떠올린 이종석이 무언가를 찾아 헤맨 끝에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를 만나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이와 함께 이종석이 전하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TV CF 촬영 소감과 게임에 대한 응원 메시지도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한 인기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동화 같은 그래픽과 개성 있는 캐릭터, 3D 논타깃팅 전투 등 원작이 가진 핵심 재미요소를 완벽히 구현했다는 호평을 얻으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TV CF 메이킹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yZrC32Chf-E)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