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알리게임즈-TCI play, 코에이 테크모 정품권한 인증한 ‘신삼국지 모바일’ 배우 김명민 홍보모델로 선정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드는 명품 연기로 사랑받는 김명민과 함께 게임의 매력 알릴 계획
고전 배경 음악과 정교한 건축물 등을 통해 사실감 넘치는 생동감 있는 전투 선사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Aligames(이하, 알리게임즈), TCI play(Shanghai TCI Entertainment Technology Corp.)와 공동 서비스 예정인 ‘신삼국지 모바일’이 홍보모델로 명품 배우 김명민을 선정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신삼국지 모바일’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배우 김명민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를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중들에게 배우 김명민을 각인시킨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을 시작으로 ‘하얀거탑’, ‘베토벤 바이러스’, 영화 ‘조선명탐정’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배우로 잘 알려져 있다.

김명민이 가진 특유의 진중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분위기로 게임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신삼국지 모바일’의 홍보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최근에는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신삼국지 모바일’은 탄탄한 스토리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로 삼국지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는 모바일 전략 삼국지 게임이다. 원작의 감성을 고스란히 재현해낸 고전 배경 음악과 음향효과를 비롯해 정교하게 구현된 건축물 등을 통해 더욱 생동감 있는 전투를 선사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속성을 지닌 역사 속 133명의 무장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이 지닌 무장 개인 스킬, 사병 능력 및 스킬 등을 이용한 전략과 전술로 강렬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인연 관계 시스템을 통해 수집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으며, 외교 시스템, 사교 시스템 등의 방대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영화와 TV를 종횡무진 넘나들며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자리 잡은 김명민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라며, “신삼국지 모바일은 배우 김명민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분위기와 잘 어울려 게임을 즐기는 또 다른 재미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김명민과 함께 앞으로 신삼국지 모바일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