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다이스: 삼국지’의 사상 첫 신규맵 업데이트!
군량고 전투 및 배틀의 재미 극대화 등 덱편집의 전략 강화!

㈜테크주스(대표 이상원)는 신개념 카드배틀 보드게임 '롤 다이스: 삼국지’(이하 롤 다이스)에 사상 첫 신규맵 ‘관도대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신규맵 ‘관도대전’은 기존 맵과 달리, 각 군주마다 군량고(병영)을 부여하여 새로운 방식의 일기토 진행과 점령지역에서의 배틀을 무조건 공/방 수치의 최대치로 결정하는 색다른 방식을 적용함과 동시에 수치 차이에 따른 피해량을 증가시켜 더욱 강한 장수의 메리트를 크게 부각시키는 맵이다. 또한, 모병소와 병력지원 지역을 만들어, 더욱 짜릿한 플레이와 주사위컨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기존 레벨 상한선을 100에서 160으로 늘려, 이미 만렙을 달성한 군주들에게 새로운 도전 욕구를 불러 일으켰으며, 레벨 100이후부터는 레벨 보상에 따른 군주 스킬 옵션 기능을 추가하여 레벨업에 따른 보상이외에 새로운 동기부여도 주고자 하였다.

그 밖에 SSS등급 장비가 새로 생겨, 더욱 강력한 덱을 꾸밀 수 있게 되었으며, 대전 종료시 진동 기능, 월간 미션 개편 등 다양한 콘텐츠도 추가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테크주스는 4월 15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100골드 및 SSS등급 장비 1장을 지급하며, 관도대전 플레이 인증샷 보상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