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동안 최대 만 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환경 제공
빠른 레벨업 가능한 게임 환경 조성돼 ‘길드전’, ‘월드 아레나’, ‘보스 레이드’ 등 오픈 콘텐츠 경험 가능
해외 출시 버전 경험해본 유저들의 플레이 영상과 입소문에 힘입어 사전예약 2주만에 80만명 달성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가 신작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의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오는 10일(화)부터 16일(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금일(6일) 밝혔다. 

<이터널 라이트>는 중국의 넷이즈가 개발하고 가이아모바일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으로, 인간과 엘프, 바바리안 등 판타지 MMORPG의 세계관과 재미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으며, 방대한 스토리라인과 총 1,296만 ㎡에 달하는 광활한 필드 안의 다양한 던전에서 펼쳐지는 강력한 PVP, PVE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는 최대 만 명의 유저가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오는 10일(화)부터 구글 플레이를 통해 <이터널 라이트 CBT>를 검색해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하면 된다. 

특히 CBT 버전은 짧은 시간 안에 유저들이 더 많은 콘텐츠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레벨업을 더욱 빠르게 할 수 있는 게임 환경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온라인게임을 방불케 하는 최대 40인으로 구성된 ‘보스 레이드’와 15대15, 25대25로 전투를 즐기는 ‘월드 아레나’, 40대40으로 맞붙는 ‘길드전’ 등 게임 정식 출시 시 만나볼 수 있는 대부분의 모든 콘텐츠를 즐겨볼 수 있다. 

㈜가이아모바일 코리아 양용국 대표는 “한국 게이머들에게 기대한 것 이상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이를 위해 게임 정식 서비스 시 더욱 원활한 게임 서비스 환경을 갖추고자 비공개 테스트를 마련했다. 이번 CBT를 통해 <이터널 라이트> 뿐 아니라 가이아모바일에 대해서도 좋은 기억과 경험을 가지실 수 있도록 만반에 준비를 다하겠다.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터널 라이트>는 지난 3월 23일(금)부터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광고모델 정우성을 내세워 TV CF,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등 다양한 영역에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중국과 북미 출시 버전을 이미 경험해본 유저들의 플레이 영상과 입소문에 힘입어 2018년 상반기 가장 주목 받는 모바일 MMORPG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터널 라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l.gaeamobil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