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까지 방명록 작성, 요새 레벨 7이상 인증 이벤트 실시
참여한 유저 전원 건설 가속 아이템 지급,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문화상품권도 제공

조이시티(대표 조성원)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AOA 모델 선정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15일까지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공식카페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 한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식까페에서는 요새 레벨 7 이상을 달성하고 까페 내 인증하는 ‘설현과 함께하는 요새 레벨 인증하기’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또한 요새 레벨 7이상 달성을 인증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최대 문화 상품권 100만원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공식 카페 게시판에 방명록을 작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이 가능 한 건설가속 8시간 아이템을 전원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지난 28일 ‘심쿵해’, ‘짧은치마’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인기 걸그룹, ‘AOA’를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홍보모델로 선정을 기념해 진행된다. 조이시티는 ‘AOA’를 통해 해당 게임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준비중이며, 이번 이벤트외에도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유저들에게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을 알릴 계획이다. 

캐리비안 해적: 전쟁의 물결’은 디즈니 실사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국내뿐 아니라 북미, 유럽 등 전세계 수많은 지역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구글 플레이 마켓(https://goo.gl/6qSXrR),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OZ01ba)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