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RPG <신무쌍:삼국영웅전>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삼국지 무장들이 펼치는 유쾌한 퓨전 스토리
신청자 전원에게 정식서비스에서 이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혜택 제공

123게임즈(대표 신동준)는 금일(4일)부터 모바일 액션 RPG <신무쌍:삼국영웅전>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게임은 4월 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신무쌍'은 악의 무리에게서 무쌍 대륙을 지키기 위한 삼국지 무장들의 싸움을 그린 퓨전 액션 RPG 게임으로, 귀여운 소녀 화타, 열혈청년 황충 등 개성있고 다채로운 200여 종의 SD 캐릭터와 공중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무한 콤보 액션이 특징이다. 

여기에 캐릭터 간 인연 시스템이 있어 필요치 않은 무장이 없으며, 적절한 타이밍에 사용하는 조합 스킬은 모바일 게임을 넘어서는 타격감을 보여주는 이 게임의 백미로 꼽힌다. 

4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모든 신청자에게 5만원 상당의 금화와 여포 신물, 각종 아이템 등 정식 서비스 시 이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사전예약을 SNS로 공유하면 100명을 추첨하여 선물을 제공하고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100만 동전, 신병 등 다양한 추가 아이템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신무쌍'의 자세한 소식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h5.123games.co.kr/evt/e180404)와 123게임즈 홈페이지(http://www.123game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