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 글로벌 서비스 5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오직 퍼팅으로 승패 가리는 롱퍼팅 룰 및 신규 아이템 3종 추가! 친구 함께 즐기는 친선 매치 컴백
4월 중 5주년 기념 2차 업데이트 실시 예정, 5주년 기념 이벤트도 약 한 달 넘게 펼쳐져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리얼 골프 게임 ‘골프스타’가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맞은 ‘골프스타’는 국내를 포함해 전세계 시장에서 폭넓은 인기를 얻으며 오랜 기간 세계 최고의 모바일 골프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지금까지 전세계 누적 다운로드 2,800만 건을 돌파했으며, 총 66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스포츠 게임 매출 1위에 오르는 등 탄탄한 서비스와 꾸준한 업데이트로 장기 흥행 스포츠 모바일 게임으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컴투스는 이처럼 오랜 기간 게임을 즐겨온 유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5주년을 맞아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더하기 위해 총 두 번에 걸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오직 퍼팅만으로 승부를 겨루는 ‘롤퍼팅 룰’이 새롭게 추가됐다. 특별한 스킬이나 아이템 사용 없이 정해진 시간 안에 그린 위에서 퍼팅을 하고, 성공 여부와 시간에 따라 승패를 결정해 보다 간편하게 실력을 겨룰 수 있다. 홀 단위로 승부를 겨루고 순위에 따라 보상도 지급돼 성취감도 맛볼 수 있다. 

더불어 유저의 플레이를 돕는 신규 아이템 3종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티샷 조준 시 공이 날라가는 궤적과 낙구지점이 표시되는 티샷 가이드 ▲샷 포인트가 2배로 쌓이는 포인트 드링크 ▲파워 게이지를 원하는 위치에 고정할 수 있는 파워 고정 등 정확도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이 대거 추가됐다.

이 밖에도 코스 연습장과 베이직 연습장에 퍼팅 연습 모드가 추가됐으며, 자유롭게 친선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친선 매치’ 모드가 다시 반영돼 편리하고 다채롭게 플레이를 즐겨볼 수 있게 됐다. 더욱 풍성한 신규 콘텐츠는 오는 4월 중 5주년 기념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골프스타’ 5주년을 기념해 유저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약 한 달 이상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골프스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olfstar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