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 스트라이크> 출시 1주년 기념 풍성한 이벤트 진행
‘배틀쉽 스트라이크’ 자신의 순위 확인 가능한 ‘랭킹보드’ 추가
신규 기체 ‘J20’ 및 드론 ‘HX-7’ 공개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에어로 스트라이크 (Aero Strike)>가 서비스 1주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4월 12일까지 ▲보조장비 3회, 함선 유닛 6회 레벨업 및 장비 합성 5번 진행 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3.6.5이벤트’ ▲누적 접속 7일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1,000캐시, 랜덤 장비 빌드업, 4성 5세대 기체 선택권’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100만 골드 사용 시 재활용 부품 15,000개를 선물하는 ‘골드소모’ 이벤트와 스테이지 및 아레나 참여 횟수에 따라 최대 연료 500개와 2,000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4월 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3월 30일부터 4월 2일까지 각 서버 별 접속 시간에 따라 골드 획득량이 100% 증가되는 ‘뜨거운 핫타임’이 펼쳐진다. 

이 외에도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1주년을 기념해 ‘배틀쉽 스트라이크’에서 자신의 랭킹을 확일 할 수 있는 ‘랭킹보드’를 추가하고, 공대공 전투에 특화된 기체 ‘J20’과 4개의 레이더 지원을 통해 미사일 폭발력을 증폭시키는 드론 ‘HX-7’도 공개했다. 

한편,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현대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실감나는 비행 전투 액션 게임으로, 지난 1년 동안 한국을 비롯한 미국, 인도, 캐나다 등 전 세계 136개국,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을 기록하며 국내외 많은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실제 전투기를 섬세하게 구현한 230개의 기체와 329종류의 드론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게임성과 재미를 인정받고 있다.   

모바일 슈팅 게임 <에어로 스트라이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에어로 스트라이크>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aerostrike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