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연극과 단편영화 출연, 웨딩모델 대회 입상 경력의 ‘박민영’ 발탁
밝고 청순한 이미지, 연인에서 결혼으로 이어지는 게임 특색과 잘 어울려
박민영 홍보모델 발탁 기념 이벤트 2종 진행

㈜스마일메카가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MMORPG '연인 모바일'의 홍보모델로 배우 겸 모델 '박민영'을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배우 겸 모델 '박민영'은 '말괄량이 길들이기', '원미동 사람들'등의 연극에 출연했고, '이모션', '어사이드' 등의 각종 단편영화에서 활약했으며, 국제뷰티엑스포 웨딩모델 대상 등 화려한 뷰티 대회 입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스마일메카는 "박민영은 밝고 청순한 이미지로 웨딩모델을 많이 했다. 달달한 사랑을 테마로 내세운 '연인 모바일'의 분위기에 잘 어울린다"며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연인모바일'에는 친밀도를 통해 인연에서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데 혼인 관계를 맺은 배우자와 전용 던전에서 단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등 핑크빛 결혼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홍보모델 '박민영'이 활동한 CF는 '애교', '회사 상사', '연인'의 3개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박민영'은 3개의 CF에서 코믹한 모습, 애교 있는 모습 등 다양한 상황 연출로 '연인'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박민영이 촬영한 CF 영상은 '애교'편이 가장 먼저 유튜브와 네이버TV, SPO TV, 아프리카 TV 등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고, 이후 CF는 4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스마일메카는 KBO 프로야구 시즌팩의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다. 야구를 좋아하는 연인들도 많고 응원문화 모임도 다양하기 때문이다. '박민영'이 등장하는 연인모바일의 홍보 영상은 네이버TV, SPO TV와 아프리카 TV 등의 스포츠 관련 영상에서 집중적으로 노출될 예정이다.

스마일메카는 박민영의 홍보모델 발탁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SPO TV, 네이버 TV, 아프리카 TV 내 연인 모바일 광고 화면을 인증하면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고, 박민영 쿠폰을 사용하면 5만원 상당의 보상이 주어진다.

홍보모델 '박민영' 및 모델 발탁 기념 관련 이벤트는 연인모바일의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인모바일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amor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