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비연’ BI 공개
완성도 높은 스토리로 게임에 대한 몰입력 높여
BI를 통해 게임 속 애절한 분위기 선사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대표 상영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비연’의 BI(Brand Identity)를 공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비연’은 탄탄한 배경 스토리를 통해 게임에 흠뻑 빠질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비극적인 인연에서 시작하여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게임의 세계관으로, 슬픈 러브스토리로 시작하지만 게임 속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맺고, 협동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완성도 높은 그래픽으로 구현된 자유로운 세계에서 화려한 액션 전투도 만끽할 수 있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지만, 다양한 PvE, PvP 전투 콘텐츠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 또한 즐겨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BI는 간결한 붓글씨체와 바람에 흩날리는 꽃잎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슬픈 인연을 뜻하는 비연(悲緣, 슬플 비, 인연 연)을 흘림체로 붉게 디자인하여 게임 속 애절한 분위기가 잘 드러날 수 있도록 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비연의 게임 속 분위기를 먼저 만나 보실 수 있는 BI를 공개했다”라며, “애절한 게임 속 분위기를 미리 느껴보시길 바라며, 곧 사전예약을 통해 정식 서비스 준비에 돌입할 비연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