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3일(금)부터 12 주 간 연재, 도티, 잠뜰 등 유명 크리에이터 대거 참여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모바일 게임 플레이 채널 ‘카카오톡 게임별’이 MCN(Multi Channel Network, 다중 채널 네트워크)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크리에이터 그룹 ‘도도한 친구들’과 함께 연재형 스낵톡 ‘도도한 친구들의 은밀한 단톡방’을 출시했다. 

카카오톡 게임별에서 선보이고 있는 스낵톡은 실제 카카오톡 대화 형태의 게임으로, 이용자가 카카오톡 인터페이스를 통해 가상 대화에 참여, 답변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스낵톡은 지난 12월 선보인 ‘김비서가 왜그럴까’를 비롯해 ‘게임별 아이돌 양요섭 편’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10대들의 새학기 설레임과 부담감을 담은 ‘도도한 친구들의 은밀한 단톡방’은 3월 23일(금)부터 카카오톡 내 모바일 게임 플레이 채널 ‘카카오톡 게임별’에서 총 12주 동안 매주 금요일에 연재된다. 이용자들은 ‘도도한 친구들’의 가상 대화를 확인할 수 있으며 대화와 함께 그림 퀴즈, 심리테스트와 같은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이번 연재형 스낵톡에 참여한 ‘도도한 친구들’은 10대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도티’, ‘잠뜰’, ‘쵸쵸우’, ‘코아’, ‘각별’, ‘수현’ 등 6인으로 구성된 크리에이터 그룹으로, 도티의 경우 국내 게임 채널 최초로 유튜브 구독자 200만 명을 돌파한 스타 크리에이터로 맹활약 중이다. 

카카오톡 게임별은 ‘도도한 친구들’과의 제휴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 크리에이터들과 간편하고 재미있는 스낵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게임별 스낵톡’을 통해 채팅창 형식의 새로운 콘텐츠를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을 전망이다. 

카카오톡 게임별의 ‘도도한 친구들의 은밀한 단톡방’과 스낵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게임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