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게임즈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ARK PARK>의 글로벌 출시 발표회를 갖고 출시 소식을 알렸다. 

스팀 이용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VR 게임 <ARK PARK>는 23일 스팀, 오큘러스 스토어, PS VR을 통해 출시된다. 공룡 세계 탐험을 주제로한 게임인 만큼 <ARK PARK>는 높은 자유도를 핵심으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다. 

<ARK PARK>는 퀘스트 중심 플레이 모드를 지양하고 이용자가 자유롭게 체험하고 탐험할 수 있는 공룡 세계를 제공한다. 실제 자연현상을 모티브로 한 낮과 밤의 변화부터 독특한 공룡과 고대 생물들의 생활 패턴까지, 이용자들은 실제 공룡 세계 속에서 생활하는 듯한 감정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지역을 탐색하고 채집과 전투를 통해 풍부한 생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미지의 공룡 세계에 떨어진 이용자들은 제조와 채집 등 생존 기술을 통해 탐험을 즐길 수 있으며, 전투를 통해 공룡 유전자 조각을 얻고 인큐베이터에서 새로운 공룡을 부화시킬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술면에서Wwise의Ambisonics 서라운드 음향과VisiSonics RealSpace 3D 공간 구축 기술을 도입하여 몰입도를 극대화 시켰으며, 언리얼 엔진 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으로 시각적인 만족감까지 높였다. 

<ARK PARK>는 한글과 중국어(간체/번체), 영어, 일본어 등 5개 언어를 지원하며 PS VR 한국 출시 일정은 3월 29일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