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콜로서스’, ‘엔젤’, ‘엠마 프로스트’ 등 신규 ‘엑스맨’ 캐릭터 4종 공개
‘사이클롭스’, ‘울버린’ 등 기존 엑스맨 캐릭터에 신규 유니폼 선보여
신규 캐릭터 ‘엔젤’을 획득할 수 있는 ‘차원의 틈’ 콘텐츠 추가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오늘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인기 마블 콘텐츠 '엑스맨' 캐릭터 4종 및 유니폼 2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매직', '콜로서스', '엔젤', '엠마 프로스트' 등 신규 엑스맨 캐릭터 4종이 '마블 퓨처파이트' 세계에 합류했다. 또한 기존 엑스맨 캐릭터인 '사이클롭스'는 마블 나우! 버전의 유니폼을, '울버린'은 올-뉴 마블 나우! 버전의 유니폼을 각각 선보였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다른 차원의 '엔젤'이 보스로 등장하는 신규 '차원의 틈'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새로운 ‘차원의 틈’에서 '엔젤'의 생체 데이터 및 신규 코믹스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이승원 웨스턴 담당 부사장은 “지난해 6월 ‘마블 퓨처파이트’에 ‘엑스맨’ 캐릭터 7종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엑스맨’ 캐릭터 4종을 소개하게 됐다”며 “이용자들은 마블 세계관 사상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들 중 하나인 ‘엑스맨’의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마블 퓨처파이트’는 출석 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출석 보상, 6 각성된 ISO-8의 옵션을 다른 ISO-8의 재료로 사용하여 변경할 수 있는 신규 기능, 우편함에 있는 상자들을 한번에 수령할 수 있는 '모두 받기' 기능 등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마블 퓨처파이트’에 추가된 캐릭터는 다음과 같다.

- ‘매직’ – 차원 이동 능력과 마법을 사용하는 뮤턴트. 콜로서스의 여동생이며, 소울소드라는 자신이 만들어낸 마법 검을 사용한다.

- ‘콜로서스’ – 매직의 친오빠인 콜로서스는 신체를 강철로 변형시킬 수 있으며, 강력한 신체 능력과 격투 능력으로 적을 제압한다.

- ‘엔젤’ – 등에 날개가 달린 엑스맨으로, 비행 능력과 강력한 날개로 적을 공격한다.

- ‘엠마 프로스트’ – ‘화이트 퀸’으로 알려진 엠마 프로스트는 강력한 정신 능력을 가졌다. 텔레파시, 염동력, 정신 조종 등의 능력을 사용 가능하며 신체를 다이아몬드 형태로 변형시킬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