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 종족 사랑의 백마법사 ‘노아’, 아군 HP회복 및 행동 속도 2배 상승 스킬 특징
‘노아’ 영웅 및 열쇠 퀘스트 개방, ‘퓨어 초콜릿’ 퀘스트 통해 오브와 룬 장비 획득

㈜에이팀(대표 하야시 타카오)은 하이 판타지 RPG ‘발키리 커넥트’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300만 돌파를 기념해 신규 영웅 사랑의 백마법사 ‘노아’ 추가 및 ‘퓨어 초콜릿’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엘프 종족 사랑의 백마법사 ‘노아’는 초콜릿을 모티브로 한 의상을 입고 달콤한 매력을 뽐내며 아군의 HP를 회복시키거나 행동 속도를 2배로 상승시키는 등 지원형 영웅이다. 

또한 패시브 스킬로 아군의 마법 방어력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액션 스킬 ‘감미로운 매력’과 Limit Burst ‘대지의 숨결’ 등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신규 영웅 추가를 기념해 오는 4월 4일까지 10연 소환 3회마다 ‘노아’가 100% 등장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첫 회 소환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노아’의 영웅 퀘스트 및 열쇠 퀘스트가 개방된다. 각 퀘스트에서 획득하는 ‘소울 크리스탈’을 수집하면 영웅의 레어도를 상승시킬 수 있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에피소드 퀘스트 ‘퓨어 초콜릿’을 개최, 영웅과 장비 강화에 빼놓을 수 없는 오브와 룬 장비를 획득 가능하며, ‘노아’를 둘러싼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발키리 커넥트’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 및 신규 영웅 ‘노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발키리 커넥트 공식 네이버 카페 : http://cafe.naver.com/vccafe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