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성, 5성급 영웅 2종 외 빛 속성 보스 신규 추가 
시나리오 5장 추가에 따른 새로운 맵 오픈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엑스브레이크(대표 张景文)가 개발한 나만의 스토리 모바일 RPG ‘아홉번째하늘’이 신규 시나리오 5장과 함께 영웅 2종, 보스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챕터 5장의 시나리오와 함께 신규 지역이 오픈됐으며, 이와 함께 5성급 물속성 ‘무혼’과 4성급 빛속성 ‘퀘이서’를 추가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여러 아이템 획득 콘텐츠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대형 전투 내 빛 속성의 신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아홉번째하늘은 이미 지난 달 27일 키즈나 아이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끊임없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이고 있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영웅 획득을 보다 쉽게 하기 위해 조각 소환, 특별 소환, 연속 소환 등 3가지 방식을 통해 영웅을 만나보기 쉽게 만들었다. 이어 새롭게 추가된 5장 시나리오를 지역에 따라 공략순대로, 무료 다이아, 계약서, 지혜의 열매 등 푸짐한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그리고 대형전투 이벤트 퀘스트 진행시 각 속성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도 보상 지급한다. 이밖에도 출석 체크, 장비 제작, 모든 시나리오 공략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사업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시나리오와 영웅 그리고 관련 이벤트로 많은 혜택을 누리길 바라며 외 3월 중 또 다른 중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나만의 스토리 RPG ‘아홉번째하늘’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콘텐츠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ky9th)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