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 시스템, 몬스터 카드 등 신규 시스템 추가
신규 용족 장비 공개...용족 몬스터에게 강한 데미지 제공
오는 28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 진행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에서 ▲원수 시스템▲전투 통계 시스템▲몬스터 카드▲신규 장비▲망토/펫 초월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원수 시스템'은 이용자들 간의 플레이 재미를 위해 추가한 시스템으로, 캐릭터가 누군가에게 사망했다면 원수로 등록할 수 있다. 혈맹에서 특정 명령을 내리면 혈맹원들이 원수로 등록한 캐릭터를 대신 복수해줄 수 있다. 

전투 통계 시스템은 이용자의 활약을 수치로 볼 수 있는 기능이다. 전투를 치를 때 적에게 가한 데미지, 받은 피해량, 회복량을 측정해 보여준다. 해당 시스템은 이용자가 파티에서 탱커, 딜러, 힐러 클래스로서 역할을 얼마나 잘 수행했는지도 확인이 가능하다. 

'몬스터 카드'는 필드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카드 아이템을 획득, 조합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끌어올리는 시스템이다. 

새로운 장비는 용족 특성의 몬스터에게 강한 데미지와 높은 방어력을 가질 수 있는 용족 특성의 장비다. 

이제 망토, 탑승펫 초월이 가능하여 캐릭터의 전투력을 추가적으로 올릴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용족 장비와 장비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SR등급 특성의 돌(용족 장비 전용)', 'S급 10강 용족 무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레볼루션은 언리얼엔진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l2.netmarble.net)와 공식 커뮤니티(http://forum.netmarble.com/lineageI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