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오전 11시부터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통해 게임 정식 오픈
사전 예약자 200만 명, 최종 테스트 3만 5천 명 참여 하는 등 흥행몰이 ‘성공’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서버 오픈 축제 주머니’ 등 풍성한 아이템 지급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14일 오전 11시,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방대한 스토리를 그대로 계승하고 모바일 환경에 게임성과 편의성이 강화됐다. 

이 게임은 지난 12일, 사전 예약자 200만 명을 돌파하고 최종 사전 테스트에 최대 3만 5천 명이 몰리며 흥행 예감을 낳은 바 있다. 

특히 지난 12일부터 양일간 진행되었던 최종 테스트에서는 다양하고 귀여운 고양이 용병이 공개 되어 큰 호응을 얻었으며, NPC와 유저들이 교감할 수 있는 모션과 표정이 친밀감도를 높인다는 평이 이어졌다. 

이와 함께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국내 출시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21일까지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프론테라-남문’ 숨바꼭질, ‘페이욘-Mini’ 대폭주이벤트를 진행해 ‘서버 오픈 축제 주머니’와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런칭 기념 BOSS와 사진 찍기 이벤트를 실시하며 기간 내 특정 몬스터 들과 함께 사진 촬영 시 ‘서버 오픈 축제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ragnarokmmorpg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