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SLG ‘삼국지라이브’ 원스토어 사전예약 및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원스토어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원스토어 아이템 쿠폰과 아이템 100% 제공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무장 환생 시스템 및 적색무장 6명 새롭게 추가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SLG(Massive Multiplayer Online Simulation Game) ‘삼국지라이브’가 원스토어 사전예약 진행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삼국지라이브’는 초대형 최대 3천 명이 천하통일을 위해 벌이는 실시간 PvP 대전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삼국지 역사 속 60여 명의 영웅들을 조합하여 나만의 전략을 펼쳐나가게 된다. 탄탄한 게임성과 긴장감 넘치는 실시간 대규모 전투로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한 이래 삼국지 매니아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양대 마켓에 이어 원스토어 출시를 앞둔 ‘삼국지라이브’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여자는 원스토어 아이템 쿠폰과 금화, 엽전, 신장령, 조운 조각, 자색 보물상자로 구성된 아이템을 100% 받아볼 수 있다. 

사전예약과 동시에 ‘삼국지라이브’는 대규모 업데이트 ‘한계돌파’도 함께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재생장소에서 보유한 무장을 다른 장수로 환생 시킬 수 있으며, 황색무장을 적색무장으로 전환시킬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좌자와 손견, 노숙, 원술, 장료, 감녕 등 6명의 적색무장을 새롭게 선보이며 보다 치밀하고 다양한 전략 전술을 펼칠 수 있도록 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삼국지라이브가 출시 이후 2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이와 동시에 원스토어 출시를 앞둔 사전예약도 시작했으니 사전예약에 참여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