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사랑 테마의 MMORPG.. ‘전투력’ 및 ‘경쟁’ 관련 콘텐츠 추가
‘화신’ 보다 강한 ‘강신’ 변신 시스템으로 전투력 UP
동료와 조각상 수호 ‘통합시련’ 협동과 경쟁의 재미 보장

㈜스마일메카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MMORPG '연인모바일'에서 '강신시스템'과 '통합시련' 등이 포함된 대형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8일 밝혔다. 

우선 '강신 시스템'은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시스템으로, 기존 화신 변신 시스템에서 더욱 강력한 존재로 변신할 수 있는 '전투력' 중심의 콘텐츠다. 강신 업그레이드에는 구매 제한이 걸린 특수 재료가 필요해서 유저들의 리텐션 및 콘텐츠 참여율이 높아질 전망이다. 

'통합시련 시스템'은 동료와 함께 세 갈래로 공격해오는 몬스터를 퇴치하고, 조각상을 수호하는 방어형 콘텐츠다. 높은 단계일수록 보상이 커지고, 희귀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팀원 간의 협동이 매우 중요한 콘텐츠다. 

기존 장비세트 최고 등급인 '전설' 위에 '천신' 세트 장비가 추가된다. 장비세트는 조각을 모아 진화가 가능하고, 조각은 일부 던전 및 과금,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 신규 진급 시스템 '영패' 및 신검 11단계 진급 확장 등 전투력 관련 콘텐츠도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달달한 '사랑'을 테마로 한 모바일 무협 MMORPG '연인모바일'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morm)와 구글플레이스토어(https://goo.gl/HTTtA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