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플레이어 블루스택,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를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프로모션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증정
향상된 게임 플레이 경험 제공하는 블루스택N 엑스팩 서비스 선보여

블루스택(대표 Rosen Sharma)은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검은사막 모바일’에 최적화된 블루스택N으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참여는 3월 13일까지 블루스택N으로 게임을 설치한 후, 캐릭터를 생성한 장면을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한 40명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 만오천원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3월 16일까지는 보다 많은 이용자에게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 장면과 함께 블루스택N으로 게임을 플레이 한 후기를 SNS 등에 공유하고, 이를 블루스택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한 12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3만원권이 주어진다. 

현재 베타 서비스 중인 블루스택N은 ‘검은사막 모바일’에 최적화되어있는 앱플레이어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엑스팩(xPack)을 통해서는 타 앱플레이어에서보다 향상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엑스팩은 간편한 조작과 장시간 게임 플레이 환경 최적화 등의 기능이 특징으로, 이용자는 이를 통해 새로운 차원의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블루스택 조현선 한국 지사장은 “최근 출시된 검은사막 모바일을 블루스택으로 즐기는 이용자분들께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최적화에 많은 신경을 쏟은 만큼, 향상된 기능과 혜택을 함께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블루스택은 다양한 프로모션과 지속적인 최적화를 통해 모바일게임을 PC로 즐기는 이용자분들께 최고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