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2018’, 새로운 시즌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등록 진행으로 기대감 높여
최신 로스터 반영 및 게임 그래픽과 모션 고도화 등 게임성 강화 업데이트 예정
사전등록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풍성한 보상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8’(이하 컴프야2018)에서 새로운 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컴프야2018'은 국내 프로야구를 소재로한 모바일 최고 인기 야구 게임으로, 새 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전작 '컴프야2017'의 재미 요소를 계승함과 동시에 구단 별 경기 일정 및 최신 로스터 반영은 물론 더욱 사실적인 그래픽과 선수들의 역동적인 움직임 표현 추가 등 게임성을 대폭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유저들과 대전을 펼쳐볼 수 있는 랭킹대전을 시즌2로 새로 개편해 대전의 재미를 극대화 하고, 선수들의 실제 리그 성적을 반영한 위클리 라이브 업데이트 등도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컴프야2018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 되는 이번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자신이 선택한 팀의 최고등급 선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2018 라이브 구단 선택 플래티넘 팩’을 제공하며, 사전 등록 참여 인원에 따라 다채로운 보상을 추가 증정해 유저들이 새로운 시즌을 보다 풍성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했다. 

올해로 출시 16년을 맞는 컴프야는 출시 이후 지금까지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 국내 모바일 스포츠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모바일 최고 인기 모바일 야구게임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사전 등록 페이지: https://event.withhive.com/cpbaseball/evt_pre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