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2018년 새 시즌 앞두고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로 기대감 UP!
2018 시즌 LIVE 모드∙선수 스킨∙선물하기 기능 등 추가 콘텐츠 미리 선봬
올 해 새 모델 예고, 이벤트 참여 및 SNS 공유 시 다양한 선물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의 새 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 프로야구 2018년 정규시즌에 맞춰 진행될 이번 ‘컴프매’ 업데이트는 실감나는 야구 매니지먼트 재미와 유저 편의성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게임 내에서도 실제 경기를 즐기는 듯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현 시즌 활동 선수 콘텐츠로 구성된 2018 라이브(LIVE) 모드를 추가하고, 다양한 선수 스킨 콘텐츠와 친구에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기능을 더해 선택의 폭도 한층 높인다.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사전예약 특별페이지(https://event.withhive.com/ci/cpmanager/evt_1487_pre)를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두 유저에게는 구단을 선택할 수 있는 랜덤 몬스터 선수와 한정판 2018 KBO 배지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컴프매’의 2018년 시즌을 이끌어갈 5명의 새 공식모델 ‘컴프매 걸스’의 모습도 티저 형식의 이벤트로 공개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본인이 생각하는 모델의 이름과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하면, 모든 참여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한편 국내 대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프매’는 더욱 새로운 콘텐츠와 탄탄한 서비스로 재단장하고 2018년 KBO 리그에 맞춰 3월 말, 유저와 만날 계획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