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Bear, 모바일 액션 게임 ‘메탈슬러그XX 온라인’ 신규 서버 오픈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전투력과 경기장 랭킹에 따라 총기 조각 제공
공식카페 목표 가입 인원에 따라 이용자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지급

CocoBear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게임 ‘메탈슬러그XX 온라인’이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메탈슬러그XX 온라인’에 신규 서버가 추가됨에 따라 이용자들은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이를 기념하여 이용자는 각 서버의 전투력과 경기장 랭킹에 따라 총기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공식카페 가입 인원이 특정 수치 이상일 경우 ‘메탈슬러그XX 온라인’을 즐기는 이용자 전원에게 다이아와 체력, 골드, 훈련서 등을 무조건 지급한다.

‘메탈슬러그XX 온라인’은 SNK와 정식 IP(지적재산권, Intellectual property) 계약을 통해 개발된 모바일 액션 게임이다. 원작의 호쾌한 액션을 모바일로 최적화하여 극대화하되, 무기와 장비, 캐릭터, 적군과 보스 등은 고스란히 옮겨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CocoBear 관계자는 “많은 이용자분들께서 보다 쾌적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신규 서버를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다.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니 돌아온 명작 메탈슬러그XX 온라인을 재미있게 즐겨두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