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종의 겨울 얼음 테마 코스튬, 경험치와 함께 골드도 증가!
전투의 보상을 2배로 획득하는 '전리품 시스템' 추가
그 외 상급던전, 메이의 종합상점 등 콘텐츠 대거 개편

베스파(대표 김진수)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가 겨울 얼음 테마 코스튬을 공개했다. 

공개된 코스튬은 클라우스, 라크락, 보두앵, 셀레네 등 8명의 영웅들에게 적용되며, 겨울 테마 코스튬은 보유 시 캐릭터 외관의 변화뿐 아니라 경험치와 함께 골드 획득량도 함께 증가하는 효과도 반영된다. 

더불어 전투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전리품 시스템'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으로 도입된다. '전리품 시스템'은 전투 시작 전 사용 여부를 설정 할 수 있으며, 사용 시 1시간동안 획득되는 전리품이 2배가 된다. 

이외에도 '킹스레이드'는 경험치 및 골드(게임머니)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을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할 수 있도록 변경했으며, 장비가방 최대 800칸으로 확장, 메이의 종합 상점 등이 개편됐다. 

특히 영웅 성장에 꼭 필요한 '파편'이 주어지는 상급 던전이 각 챕터 별 입장권 적용으로 변경되어 보다 많은 아이템 획득이 가능해졌다. 

'킹스레이드'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스킬 서적을 획득 할 수 있는 '지하감옥'의 입장 횟수를 2배로 늘리고, 영웅 성장의 관문인 '정화의 방' 비용이 50% 할인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베스파는 '킹스레이드'의 정식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오는 24일 강남 알베르에서 감사제를 열고, 참석한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금일 진행된 '킹스레이드'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ingsraid)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https://goo.gl/n3OmGC)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qTzweGhttps://goo.gl/qTzweGhttps://goo.gl/qTzweGhttps:/goo.gl/qTzweG), 원스토어(http://onestore.co.kr/userpoc/game/view?pid=0000715696)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