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2일(목) 신규 레이드 보스 ‘켈베로스’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신규 영웅, 조합 시스템 선보이고 신규 전투 시스템 도입으로 색다른 변화 예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 하고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카오스마스터즈’가 조합시스템 및 신규 레이드 보스 ‘켈베로스’를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2일(목) 밝혔다. 

정식 출시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는 카오스마스터즈가 어느새 2018년 두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 새로운 변화를 예고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보유한 영웅과 장비, 장신구를 조합해 다른 영웅이나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조합 시스템이다. 특정 영웅을 조합해 자신이 원하는 영웅을 획득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신규 희귀 영웅인 ‘순백의 요정 로사린테’와 ‘드워프 왕 마르쿠스’가 추가되었으며, 해당 영웅들은 조합시스템을 통해 확정적으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신규 희귀 및 전설 장신구와 신규 세트 옵션이 추가되어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신규 레이드 보스 ‘무참한 켈베로스’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강력한 광역 공격이 특징인 켈베로스는 기존 레이드 보스인 ‘어둠의 청소부 후릅’의 난이도 7단계를 클리어 해야만 입장 할 수 있으며 공략에 성공하면 강력한 성능의 신규 희귀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의 적극적인 도전이 기대된다. 

이 밖에도 다수의 아군 유닛을 3초간 추방시켜 위기를 회피할 수 있는 신규 마스터 스킬 ‘어둠의 장막’이 추가 되었으며 상대방의 방어력을 효과적으로 감소 시킬 수 있는 신규 능력치 ‘직격 확률’이 도입돼 전투에 더욱 다양한 변수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사업팀 장현우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 여러분이 자신의 덱을 더욱 성장 시키고 그것을 시험해 볼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하는데 초점을 두어 진행했다. 또한, 전투시스템 부분에서도 큰 변화가 생긴 만큼 PVP(유저대유저)콘텐츠를 즐기는 유저 분들도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업데이트 소감을 전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오스마스터즈 공식 커뮤니티(http://www.onstove.com/pages/ChaosMasters/mai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