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대표이사 신재명)는 3월 8일 클로즈 베타 출시 예정인 모바일 액션 MMORPG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의 사전예약 이벤트에 1주일만에 5만명이 넘는 가입자가 몰렸다고 21일 밝혔다.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는 백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히트작 '아틀란티카 히어로즈'의 글로벌 런칭 버전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을 자랑하는 대작이다. 3월 출시를 목표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는 이미 전작 아틀란티카 히어로즈에서 검증된 게임성을 그대로 가져오면서도 최신 트렌드에 맞는 게임성으로 교체하는 등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 중 하나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미국과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에서도 사전가입 참여유저들이 대거 참여하는 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 같은 기대감을 반영하듯 지난 14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는 일주일 만에 사전 예약자 수 5만 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밸로프 사업부는 “실시간 액션, 팀액션, 태그액션"을 한꺼번에 구사할 수 있는 작품으로 국내외 게이머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고, 사전예약 시작 후 일주일 만에 5만명을 돌파한 유저들에 관심에 감사드리며 기대에 부흥하는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밸로프는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3월 8일’ 런칭하는 클로즈드 베타테스터 권한을 제공하며, 무기 랜덤 뽑기권, 영웅 랜덤 뽑기권을 지급하며 30레벨을 달성할 경우 게임내 아이템 보석 2000개, 골드 100만을 추가로 지급한다. 공식 사전가입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 사전예약 페이지(http://loa.valofe.co.kr) 및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