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삼국지 모바일 전쟁 게임 ‘삼국지M’ 이문열 프로모션 영상 공개
삼국지 전설 이문열과 삼국지를 그대로 담아낸 ‘삼국지M’의 조우
사전예약자에게 이문열 친필 사인 삼국지 세트, 삼국지 조운 피규어, 구글 기프트 카드 등 제공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쟁 게임 ‘삼국지M’의 이문열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영상은 ‘삼국지M’의 홍보모델 이문열 작가가 삼국지 출판 30주년을 기념한 행사장 문을 열고 들어가는 것부터 시작이 된다. 행사장에 들어선 이문열 작가가 삼국지 책을 열자, 삼국지 대표 장수 관우가 나타나 이문열 작가와 마주한다. 이후, 삼국지 책을 다시 닫자, 삼국지 책 속의 모든 것이 ‘삼국지M’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연출이 등장한다. 이내, 삼국 전쟁의 웅장함과 긴장감이 보여지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삼국지 그 자체를 담아낸 듯한 생생함이 특징인 ‘삼국지M’은 세력을 강화하며 영토를 확장해 나가는 모바일 전쟁 게임이다. 전쟁을 통해 다른 이용자의 성지를 함락하고, 연맹을 구축하여 연맹 전쟁을 펼쳐 수백 개의 주요 성지를 차지하는 등 이용자는 게임 속 천하통일을 이뤄나간다.    

삼국지라는 소재가 다소 어렵게 느껴지는 이용자도 ‘삼국지M’의 실사 풍 장수와 살아 숨 쉬는 듯한 맹수, 화려한 전차, 삼국시대를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는 성지 모습을 통해 게임에 빠르게 빠져들 수 있다. 또한, 드넓은 외성과 높은 자유도는 이용자가 자유로운 전략을 마음껏 펼칠 수 있게 만든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이문열 작가가 삼국지를 출판한 지 30주년이 되는 해에 삼국지M을 함께 알릴 수 있어 더욱 뜻깊다.”라며, “오늘 공개한 영상에서처럼 삼국지의 모든 것을 담아낸 이문열 작가의 삼국지와 이펀컴퍼니의 삼국지M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삼국지M’은 사전예약 혜택으로 여행상품권, 이문열 친필 사인 삼국지 세트, 삼국지 ‘조운’ 피규어, 구글 기프트 카드, CGV 영화관람권, 인게임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이문열 프로모션 영상: https://youtu.be/CQZb-WgXXuo

이문열 인터뷰 영상: https://youtu.be/RWe5F2tKJzc

캐릭터 소개 영상: https://youtu.be/MBRJrmgckZg

사전예약 페이지: http://samgukjim.com/

[온라이프]